Loop Hero
사신이 무한 루프의 고리에 세상을 던져 만들어 목숨 있는 자들이 끝없는 혼돈 속으로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적, 건물, 환경을 배치하는 신기한 카드 덱을 들고 용감한 영웅과 함께 루프 세계를 모험해보세요. 영웅 클래스마다 강력한 아이템을 회수 & 장비하면서 여러 루프를 통해 생존자 캠프를 재건해야 합니다. 새로운 클래스, 카드, 능력, 사악한 가디어을 해금하여 끝없는 절망의 순환을 파괴하세요. 무한한 모험 : 각 모험으로 떠나기 전에 해방된 히어로 클래스와 댁을 선택하여 자동 생성되는 루프로 뛰어드세요. 모든 모험은 제각기 다릅니다. 전략 짜기 : 적, 건물, 환경 카드를 루프 경로에 전략적으로 배치하세요. 카드끼리의 밸런스를 찾아내어 가치 있는 아이템이나 자원을 손에 넣을 기회를 늘리세요. 전리품으로 강화 : 위험한 생물을 쓰러뜨리면 더 강력한 전리품을 얻게 됩니다. 루프 경로에 새로운 능력을 부여하세요. 캠프 확장 : 어렵게 구한 자원을 캠핑지 업그레이드에 사용하여 루프 세계에서의 모험을 도울 수 있는 시설을 잘 갖추세요. 잃어버린 세상을 구해내라 : 수많은 모험을 뛰어넘으며 부정한 가디언들을 쓰러뜨리세요. 그리고 사신이 만들어낸 시간을 파괴하고 혼돈에 빠진 세상을 구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