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quor Store Simulator & Bum Simulator
이 번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Liquor Store Simulator – 나만의 주류 상점을 열어보세요! 상품을 구매하고, 가게를 관리하며, 직원을 고용하세요. 작은 가게에서 진짜 술 제국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Bum Simulator – 부적절한 유머와 기억에 남는 캐릭터들로 가득한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당신은 Bumsville의 거리에서 살아갑니다. 환경에 적응하고 살아남아 도시 전설이 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