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quor Store Simulator
Liquor Store Simulator은 여러분의 술 가게를 발전시키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대출로 구매한 작은 가게에서 사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상품 구매,상점 관리,직원 고용. 누가 알 겠어,어쩌면 당신은 작은 가게에서 진짜 알코올 제국을 만들 수있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쉽지 않을 거예요—직접 계산대에서 일하고, 상품을 수령하고, 기록을 관리하며 매장 정리를 해야 합니다. 하지만 열심히 일하고 현명한 결정을 내린다면, 작은 매장을 품목이 풍부하고 고객이 만족하는 번창한 가게로 바꿀 수 있을 겁니다. 경영 관리 상품을 구매하고, 원하는 대로 매장 장비를 배치하세요. 생맥주 바텐더가 된 기분을 느껴보세요. 고객이 원하는 맥주를 따라주세요. 직원 관리 처음에는 모든 것을 직접 해야 합니다. 하지만 가게가 성장하면 혼자서는 감당할 수 없게 될 거예요.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직원을 고용하세요. 커스터마이징 벽, 천장, 바닥의 색상을 변경하세요. 여러분의 가게를 독특하게 꾸며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