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ends BMX
순수한 아드레날린 분출! LEGENDS BMX는 익스트림 스포츠 마니아를 위해 만들어진 활기차고 짜릿한 게임입니다! 다양한 공원과 시나리오에서 BMX를 타며 훌륭한 트릭을 선보여보세요. 간단 & 직관적인 플레이 배우기 쉬운 메커니즘과 직관적인 컨트롤로 다양한 재미와 폭넓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경사로와 수직면을 뛰어넘어 멋진 트릭을 선보이며 달성 가능한 목표에 도달하세요. 거의 현실에 가까운 환경에서 다양한 경사로, 표면, 수직으로 가득한 여러 공원을 탐험하세요. 최고 점수를 얻어 대회 순위표의 정상에 오르세요! 라이딩 &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기 자유롭게 움직이며 다양한 공원과 시나리오에서 수많은 트릭과 라인을 타며 엄청난 점수를 쌓아보세요. 단방향 아날로그 시스템으로 가장 거친 트릭을 시도해 보세요. 첫 번째 스턴트가 끝나면 트릭 라인이 시작되어 추가 트릭과 콤보가 점수로 이어지며, 라이더가 넘어지거나 멈출 때까지 계속 점수가 추가됩니다. 트릭 라인의 총 점수가 전체 집계에 합산됩니다. 대회 & 커스터마이징 스핀, 플립, 수동, 그라인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수십 가지의 트릭을 시전해보세요. 최고 점수로 글로벌 랭킹에 오르세요. 각각의 개성있는 스타일과 흐름에 맞는 여러 라이더와 자전거 중에서 선택하세요. 만화 & 현실감 넘치는 스타일 LEGENDS BMX의 카리스마 넘치는 3D 만화 스타일과 현실감 있는 공원, 몰입감 넘치는 환경, 화려한 VFX를 결합한 그래픽을 즐겨보세요. 역동적인 아이소메트릭 카메라가 라이더를 자연스럽게 따라가며 짜릿한 라이딩과 멋진 트릭을 더욱 실감 나게 만들어 줍니다. 게임플레이 피드백 LEGENDS BMX의 자전거 효과, 그라인드 스파크, 스키드, 먼지 흔적, 카메라 효과, 작은 입자, 펌프 흔적 등 흥미진진한 VFX로 게임에 재미를 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