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내 공부를 방해하지 마
《제발~내 공부를 방해하지 마》는 우연한 운명의 장난으로 여대에서 유일한 남자가 되는 라이브 액션 로맨스 시뮬레이션입니다! 달콤함과 혼란이 캠퍼스에 가득한 1인칭 러브 코미디 어드벤처에 참여하세요. 아름다운 여자들의 끊임없는 매력 공세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충실할 것인가요? 아니면 모두의 관심을 즐길 것인가요? 혹은… 유혹을 이겨내고 자랑스럽게 외치세요, “여러분! 공부에 방해하지 마세요!” — 여대에서의 당신의 전설을 직접 써 내려가세요. 1인칭 시점 — 완전 몰입 전면 1인칭 시점으로 촬영되어 몰입감을 극대화하고, 당신을 액션과 로맨스의 한가운데에 둡니다. 다양한 루트, 끝없는 결말 예측 가능한 러브 스토리에 작별을 고하세요! 클래식 싱글 히로인 결말 외에도, 더블 루트, 다중 러브 스토리, 혹은 인간 한계를 뛰어넘는 “여자 학교의 외로운 늑대” 궁극 결말을 탐험하세요.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 기본 대화 선택지를 넘어 캠퍼스 곳곳에 숨겨진 독특한 아이템을 수집하세요. 이는 비밀 씬을 해금하고 당신의 운명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매력적인 캐스트, 최고의 로맨스 6명의 매력적인 히로인들이 각자의 개성으로 캠퍼스의 젊은 분위기에 휩싸인 진정 잊을 수 없는 로맨틱 어드벤처를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