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orah
당신은 가면으로 가득 찬 세계에 혼자 남은 인간입니다 이상한 가면을 쓴 존재들이 사는 환상적인 세계로 Itorah를 안내하세요. Itorah는 혼자 남겨진 인간으로, 저주받은 세계를 헤쳐 나가는 도전에 맞섭니다. 구불구불한 세계수의 뿌리를 따라 숲, 동굴, 사원, 산맥을 개척하세요. 나후칸을 탐험하고 사악한 적과 싸워 가장 큰 위협인 검은 역병으로부터 이 세계를 구하세요. 게임 특징 손으로 그린 품질: 남아메리카와 중앙아메리카의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아름답게 실현된 세계를 탐험하세요. 개발 팀이 각각 애정을 담아 손으로 칠해 나후칸의 세계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멋지게 움직이세요: 플레이어의 손에서 Itorah와 그녀의 놀라운 여러 능력에 활기를 불어넣을 경이로운 200가지 이상의 애니메이션을 즐기세요 여정에서 친구를 사귀세요: “진정한 보물은 여정에서 사귄 친구다”라는 옛말처럼 Itorah는 새로운 친구들과 아군의 도움을 받아 세계를 위협하는 거대한 악을 쓰러뜨려야 합니다 과거의 플랫포밍: Itorah가 여행하며 싸움을 벌이지 않을 땐 가지고 있는 도끼처럼 날카롭게 점프하고 회피해 더 어려운 퍼즐과 플랫포밍 구역을 계속해서 정복해야 합니다 수수께끼를 푸세요: Itorah가 혼자 남은 인간이라면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된 걸까요? 용감한 전사로 세계수의 꼭대기에 올라가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반전으로 가득한 수수께끼의 진상을 알아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