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nzo
앞으로! 전투 준비! Isonzo는 극찬을 받은 Verdun, Tannenberg 등의 정통 1차 세계대전 워게임을 제작하여 유명해진 BlackMill Games에서 제작한 사실적인 전술 멀티플레이어 FPS 게임입니다. 역사적인 전투를 현실적으로 재현한 배경 속에서 48명의 플레이어가 함께하는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만끽하며 전술 기술과 알파인 전투의 숙련도를 시험해 보세요. 아름다운 만큼 치명적인 이탈리아 전선의 산악 지대로 1차 세계대전은 확장됩니다. 이손초 6차 전투부터 토벌까지 1차 세계대전의 주요 공세에 참여하고 북부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풍경과 산맥 사이에서 팀을 승리로 이끄세요. - 공격을 주도하거나 적을 측면 공격하거나 지원 역할을 맡아 고공 전투를 마스터하세요 - 강렬한 24 대 24 매치에 뛰어들어 다른 플레이어 또는 AI를 상대로 내 스킬을 시험해 보세요 - 50개가 넘는 대표적인 1차 세계대전 무기, 장비, 특전, 코스메틱으로 군장을 커스텀하세요 - 도심의 거리에서부터 높은 수직 절벽에 이르기까지 역동적인 전장에서 이탈리아 알프스를 가로질러 전투를 벌이세요 - 역사적으로 정확한 맵, 무기, 유니폼, 음악과 함께 1차 세계대전에 푹 빠져보세요 콘솔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사용하면 다른 콘솔 플레이어(8세대 및 9세대)와 함께 플레이하여 더 빠른 매치메이킹과 더 많은 매치 인원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