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nzo - First Wave
퍼스트 웨이브에는 모든 주요 Isonzo 유닛 DLC인 예비 유닛, 베테랑 유닛, 엘리트 유닛, 알파인 유닛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퍼스트 웨이브 세트에는 심혈을 기울여 조사한 이탈리아 및 오스트리아-헝가리 군의 엘리트 전투 베테랑에서부터 허름한 예비 유닛, 그리고 스페셜 알파인 부대에 이르는 모든 유닛의 역사 유니폼 스타일 및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웨이브 세트 꾸미기 유닛 팩 DLC로 Isonzo의 경험을 향상시키세요! 베테랑 유닛 팩으로 클래스별 전투 흔적이 있는 유니폼을 즐기세요. 이탈리아의 Sardinian Sassari 유니폼, 오스트리아-헝가리의 Hungarian Honved 유니폼, 베테랑 참호 전사들을 위한 Sturmtruppe Hauptmann와 5개의 상징적인 수염, 4개의 얼굴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엘리트 유닛' 팩에는 클래스별 새 역사적 유니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탈리아 유니폼에는 Bersaglieri 자전거 부대, Arditi 부대, 오스트리아-헝가리 유니폼에는 공포의 Bosnian 부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팩에는 또한 5개의 상징적인 수염과 얼굴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클래스별 새 겨울 유니폼이 포함된 ‘알파인 유닛’ 팩으로 겨울을 준비하세요. 이탈리아는 눈 위장 유니폼, 오스트리아-헝가리 군은 두텁고 큰 코트 유니폼을 받습니다. 5개의 따뜻한 수염과 3종의 얼굴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