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 Cats in Christmas
숨은 고양이들이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 월드 파크에서 이 날을 축하하고 있다냥! 눈 덮인 회색 캔버스에서 시작해 전 세계 풍습에서 영감을 받은 900여 마리의 숨은 고양이와 캐릭터를 찾을수록 화려한 축제 색채로 변하는 모습을 만나보세요. Hidden Cats 커뮤니티의 실제 고양이 사진들을 발견하고, 이들을 삽화로 그려진 고양이들과 짝지어 보세요. 이를 통해 새로운 점진적 색칠 효과가 적용된 보너스 스테이지 7개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게임 특징: - 900개 이상의 숨겨진 물건과 잠금 해제 가능한 8개의 독특한 레벨 - 수집 가능한 카드, 도전 과제, 그리고 발견할 수 있는 비밀 - 손으로 그린 아트워크 및 역동적인 음향 효과가 포함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 새로운 기능! 게임 진행에 따라 모든 맵이 색상으로 채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