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blin Gold Hunt (Xbox One)
엄청나게 큰 자루를 들고 더 큰 욕심을 가진 탐욕스러운 작은 고블린이 되어 플레이하세요! 질주하고, 점프하고, 보이는 모든 동전, 상자, 보물을 훔치며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고블린이 되는 꿈을 좇으세요. 행운은 대담하고 황금에 굶주린 자의 편입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피해를 입거나 죽으면 동전을 잃게 됩니다! 가능한 많은 동전을 모은 채로 끝까지 도달하여 당신의 탐욕이 끝이 없음을 세상에 보여주세요! Gold Goblin Hunt는 동전과 보물을 수집하는 2D 캐주얼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각 레벨을 클리어하며 보이는 모든 반짝이는 것을 모으세요. 하지만 피해를 입으면 일부 동전을 잃게 됩니다. 모든 것을 수집하고 위험을 피하면서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도달해 최고 점수를 노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