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G Knights vs Goblins Bundle
Hollowgrace와 Gold Goblin Hunt가 포함된 번들입니다. 게임 1 — Gold Goblin Hunt 거대한 자루를 메고 엄청난 보물 욕심을 가진 작은 고블린이 되어 보세요! 대시하고 점프하며 눈에 보이는 모든 동전, 상자, 반짝이는 보물을 챙기면서 세상에서 가장 부유한 고블린이 되겠다는 꿈을 향해 달려가세요. 행운은 용감한 자와 황금을 사랑하는 자의 편입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피해를 입거나 죽으면 동전을 잃게 됩니다. 가능한 한 많은 동전을 모은 채 결승점에 도달하여, 당신의 탐욕에는 끝이 없다는 것을 세상에 보여주세요! 게임 2 — Hollowgrace 한때 신성한 빛의 축복을 받았던 땅에서 은총은 침묵 속으로 사라졌다. 엘린드라의 세계는 모든 생명에 생명을 부여하던 찬란한 신들의 보호를 받고 있었다. 하지만 그들의 축복은 부패로 변질되었다. 치유를 위해 존재하던 힘은 오히려 모든 것을 잠식하기 시작했고, 믿음은 집착으로, 숭배는 광기로 변해 버렸다. 이 부서진 세상을 구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왕가의 피를 이은 자들뿐이다. 그러나 왕위의 마지막 계승자인 리산드라 베일본 공주는 무너진 성채에 갇혀 있다. 그곳은 재에 묻힌 폐허이자 언데드와 죽어가는 빛에서 태어난 악마들이 배회하는 장소다. 당신은 이름 없는 기사다. 마지막 숨을 거둘 때까지 왕가를 지키겠다는 고대의 맹세에 묶여 있다. 어둠에 잠긴 대성당과 천사들이 검은 눈물을 흘리는 성소를 지나며, 당신은 부패의 심장부를 향해 나아간다. 하지만 조심하라. 이 공허해진 왕국을 한 걸음씩 나아갈 때마다 구원과 파멸 사이의 경계는 점점 희미해진다. 당신이 실패한다면 공주는 신들을 멸망시킨 바로 그 은총에 삼켜질 것이며, 엘린드라는 죽은 자들의 침묵의 찬가가 울려 퍼지는 영원한 황혼 속으로 사라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