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 Survivor
Geometry Survivor(지오메트리 서바이버)는 20분 동안 생존해야 하는 로그라이트 자동 슈팅 게임입니다. 몰려오는 기하학 함선에 맞서 싸우고, 함선을 격파하고, 그리드 세계에서 살아남으세요. 한 손 게임 플레이: 한 손으로 함선의 방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자동 슈터: 무기가 자동으로 발사되므로 오직 생존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무기: 플레이마다 고유한 무기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레딧: 크레딧을 획득하고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영구적으로 잠금 해제하세요. 적: 저마다 다른 AI를 가진 수많은 적을 상대해 보세요. 20분 동안 즐기는 강렬한 게임 플레이 80년대 느낌을 물씬 풍기는 레트로 비주얼과 음악 빠져드는 게임 플레이! Geometry Survivor(지오메트리 서바이버)는 최고의 생존 게임입니다.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