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g Sqwad
게임 특징 일단 혀부터 내미세요 - 혀는 모든 것을 해결하는 만능 도구입니다. 세상을 휘두르고, 물건을 잡아끌고, 친구를 밀쳐 돌발 상황에 밀어 넣을 수도 있죠. 하수구에서는 뭉쳐야 삽니다 - 함께 하수도로 뛰어들어 최대한 많이 모으세요. 어떤 모습을 하든 팀으로서 무사히 탈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할당량을 채우세요 - 오늘의 목표를 달성할 만큼 충분한 먹이를 가져와 늪지 왕을 만족시키세요. 할당량을 채워야 다음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답니다. 눈에 보이면 이용하세요 - 발견한 모든 것을 실험해 보세요. 쌓고, 당기고, 이번 판을 돌파하는 방법을 즉흥적으로 찾아내세요. 하수구 거주민에게 인사하세요 - 하수구는 온갖 기묘한 녀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친구들은 모험에 딱 알맞은 정도로만 여러분을 방해할 거예요. 거대 개구리 에너지 - 먹으면 먹을수록 점점 커집니다. 하수구 전체를 휩쓸고 다니는 거대한 메가개구리가 되어보세요. 작은 개구리는 큰 도움이 필요해요 - 개구리는 공격받으면 먹이를 떨어뜨리고 작은 개구리알 상태로 쪼그라듭니다! 팀원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순간이죠. 소리 내어 말하세요 - 플레이하며 자연스럽게 대화해 보세요. 여러분이 웃거나 소리칠 때마다 게임 속 개구리의 입도 똑같이 움직입니다. 친구들과 팀을 짜세요! 최대 7명의 개구리 친구와 함께 하수구를 누비는 물리 기반의 좌충우돌 모험에 참여하세요. 끈적한 혀로 파이프를 타고 다니고, 좁은 터널 속에서 거대한 음식을 낚아채고, 각자의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하며 가끔 친구를 방 저편으로 날려버리는 장난까지, 언제나 배고픈 늪지 왕을 위해 이 모든 것을 바치세요. 먹을 걸 찾으세요! 새로운 위험, 수상한 것과의 조우, 값진 음식으로 가득한 하수구는 탐험할 때마다 계속 변화합니다. 계속 먹고, 계속 성장하다 보면 어느새 거대한 메가개구리가 되어 굴러가고 있을 겁니다. … 그렇다고 잡아먹히지는 마시고요! 늪지 왕의 식욕은 날이 갈수록 늘어납니다. 열심히 모은 골드로 새로운 장난감과 도구를 구입하여 다음 플레이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보세요. 그리고 팀원과 협력하여 일일 먹이 할당량을 채우세요. 늪지 왕은 다음 먹이가 어디서 왔든지 가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