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back 2
1992년 출시된 플래시백은 액션 게임 장르에 혁신을 가져오며 전설적인 명성을 얻었고, 100대 비디오 게임에도 선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원작 게임의 제작자 폴 쉬세가 우주 수사국, GBI의 젊은 요원 콘래드 B. 하트의 세계로 여러분을 다시 초대합니다. 22세기, 세계 연방의 평화는 태양계 전역으로 뻗어나갔지만, 잔혹한 라자러스 장군이 이끄는 모프의 침공으로 평온하던 태양계에도 거대한 위협이 드리우고 있습니다. 콘래드는 AI로 강화된 자신의 시그니처 무기 A.I.S.H.A.와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 오랜 친구인 이안을 찾기 위해 다시 한번 충격과 반전, 그리고 놀라운 진실로 가득한 가슴 뛰는 여정을 시작합니다. 눈을 떼지 못할 부드럽고 정교한 플랫폼 슈터에서 탐험과 퍼즐, 그리고 모험도 즐겨보세요! 특징 - 뉴 도쿄, 뉴 워싱턴, 정글 등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생동감 넘치는 공상과학 사이버펑크 세계. - 전투 AI로 강화된 치명적인 적응형 무기 A.I.S.H.A. - 눈을 떼지 못할 부드럽고 정교한 플랫폼 슈터. - 몰입감을 높여줄 3D 환경. - 원작 게임의 제작자 폴 쉬세가 디자인 및 개발. - 한층 강화되어 돌아온 전설적인 게임. - 스릴 넘치는 정교한 액션 슈터. - 놀라운 잠재력의 적응형 AI 탑재 무기. - 플래시백 원작 게임을 충실히 재현한 공상과학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