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ing Simulator 22 - YEAR 1 Bundle
궁극의 선주문 번들! 하지만 이미 Farming Simulator 22 - Pre-Order Bundle를 선주문했다면 문제 없이 동일한 가격에 Farming Simulator 22 - YEAR 1 Season Pass를 추가하면 됩니다. 지금 예약 주문하고 CLAAS XERION SADDLE TRAC Pack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