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SPACE 2: Galactic Edition으로 완전해진 EVERSPACE 2를 경험해 보세요. 해당 번들을 통해 시중의 모든 EVERSPACE 2의 콘텐츠를 한 번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번들 구성: - EVERSPACE 2 우주선을 통해 빠른 속도로 전개되는 싱글 플레이어 슈터 게임에서 30시간 분량의 모험을 경험해 보세요. 전리품, RPG 요소, 채굴, 제작으로 가득 찬 우주와 행성을 탐사하게 됩니다. 비밀과 퍼즐, 그리고 위험이 도사리는 생생하고 정성을 들인 오픈 월드에서 흥미진진한 공상과학의 이야기를 탐험해 보세요. - EVERSPACE 2: Titans 드레드노트와 리바이어던이 제34 성단에 도착했습니다. 반복 플레이가 가능한 대규모 도전 과제를 통해 새로운 무기와 장비 세트를 수집하고, 짜릿한 2개의 스토리라인과 신규 및 복귀 캐릭터들을 만나 보세요! - EVERSPACE 2: Wrath of the Ancients 에인션트들이 깨어났습니다! 그들의 분노가 제34 성단의 인간 정착지를 폐허로 만들었으며, 파괴의 물결은 오카 고향 행성계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거대한 확장팩과 함께 날아오르세요. 여기에는 게임 후 스토리라인, 흥미진진한 사이드 퀘스트, 4개의 새로운 행성계, 새로운 무기와 장비, 그리고 레이스 스타파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EVERSPACE 2: Supporter Pack EVERSPACE 2: Supporter Pack 시리즈를 적극적으로 지지해 주시는 팬들을 위해 우주선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새로운 치장 옵션을 제공합니다. 조정 가능한 우주선 스킨, 데칼, 엔진, 추진기 효과, 사이버네틱 글로우, 조명 등 맞춤 설정이 가능한 50가지 이상의 옵션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