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SPACE 2 서포터 팩은 메가 팬들을 위한 재미있고 맞춤 설정이 가능한 옵션들로 가득합니다. 크라우드 펀딩으로 시작한 EVERSPACE의 첫발을 뗀 순간부터 지금까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별을 넘어 우주로 향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과 DLC를 빠르게 제작할 수 없어서, 우주 게임 애호가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을 만드는 팀을 위해 후원할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DLC 팩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사이버네틱 발광 조명 "-론"으로 끝나는 영화와 언리얼 엔진 5 마이그레이션의 버그에서 영감을 받은 이 조명은, 여러분의 우주선에서 빛을 내며 제34 성단 전체가 주목하게 될 것입니다. 이 새로운 우주선 조명의 색상은 사용자 지정 메뉴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조정 가능한 우주선 스킨 "빛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스트라이프만큼 속도를 잘 나타내는 것은 없습니다. 크기 조정이 가능한 34 스킨을 사용하면 다양한 모양과 패턴으로 배를 꾸밀 수 있어 더욱 다양한 사용자 지정이 가능합니다. 여기에는 애니메이션 이미지 추가는 없습니다. 아직은 말이죠. 새로운 엔진 효과 친구들과 적들을 먼지 속에 남겨두세요... 스타일리시하게! 비행 속도는 변하지 않지만, 비행 중 멋진 모습을 뽐낼 수 있는 멋진 12 추진기와 부스터 배기 타입으로 과시해 보세요. 우주선 데칼 여러분의 우주선이 제34 성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폰서* 레이서인 것처럼 보이고 싶으신가요? 우주선의 여러 부위에 부착할 수 있는 새로운 13 데칼로 나만의 우주선을 꾸며보세요! *데칼은 게임 내 보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유료 기업 후원은 DMZ에 존재할 수도 있고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진심 어린 감사와 사의 저희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감사를 표하지만, 여러분은 눈치채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우주선 조종석의 부스러기를 진공청소기로 청소하고, 조금 더 편안한 좌석 쿠션 설치와 본거지의 아이스크림 기계를 청소하고(아마 처음 있는 일이었을 것입니다), 하이브의 AI 코어를 좋은 재료로 광내고, 공기 필터를 소나무 향으로 교체하는 등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저희 팀이 여러분의 성원에 깊이 감사하고 있다는 점을 알아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중요 참고: 이 팩에 포함된 모든 것은 장식용이며 게임 플레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DLC를 구매하시는 것은 오로지 EVERSPACE 게임 개발팀에 대한 지지를 표하고, 시리즈의 미래를 위해, EVERSPACE 2 콘텐츠 개발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