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M 64
1997년 Nintendo 64에서 발표된 DOOM 64와 함께 DOOM 25주년을 기념하세요. 악마들과 성전을 벌이며 악마의 어머니를 찾아 지옥의 침공을 막아내세요. 30개 이상의 액션으로 가득한 레벨을 돌파하면서 더 강력한 무기와 비밀을 찾아내고, 악마들의 위협에 종지부를 찍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