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 Room
반으로 갈라져서 죽을 준비는 되셨나요? 때는 2089년, 목성의 궤도에 거대한 원반이 나타났습니다. 용감한 과학자가 되어 사이즈가 큰 우주복을 입고 이 거대한 은하계 도살장을 탐험하세요. 그리고 잊지 마세요. 죽는 행위는 당신을 보다 경험자로 만들어줄 뿐입니다. Disc Room은 Kitty Calis, Jan Willem Nijman, Terri Vellmann, Doseone가 함께 만든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