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p Rock Galactic: Survivor - Complete DLC Bundle
거기 계신 광부님! 진정한 드워프라면 도전과 외형, 그리고 황금까지 그 모든 걸 원하기 마련입니다! 컴플리트 DLC 번들만 있다면 마침내 모두 다 가능합니다! 모든 클래스와 무기, 임무, 그리고 바이옴까지—더 깊은 곳을 향한 여정을 스타일리시하고 눈부신 황금빛으로 채워보세요! 이 번들은 Deep Rock Galactic: Survivor의 모든 DLC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중장비 확장팩 - 데몰리셔 클래스, 11종의 신규 무기, 알 추적 임무, 그리고 빙하 지대 바이옴 사생활 스킨 팩 및 서포터 황금 스킨 DLC 컴플리트 DLC 번들과 함께라면, 당신도 이 모든 걸 가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