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world / 팰월드 (Game Preview)
본 게임은 현재 개발 중입니다. 향후 최종 제품으로 발매될 때까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이 현재 미완성이라는 사실을 확인하신 분께서만 구입해 주세요. Q. 어떤 식으로 진행하는 게임인가요? A. 신비한 생명체 "팰"과 함께 유유자적한 생활을 할 수도, 밀렵꾼 무리와 목숨을 건 싸움에 몸을 내던질 수도 있습니다. 팰은 전투에 내보내거나, 번식시키거나, 농업을 돕게 하거나, 공장에서 일을 시킬 수 있습니다. 판매하거나, 해체하여 식료품으로 활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생존 식료 부족, 가혹한 환경… 위법적인 밀렵꾼. 이 세계는 온갖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살아남으려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아야 합니다. 때로는 팰을 잡아먹어서라도 말이죠… ▼탑승 및 탐색 팰에 올라타면 육지, 바다, 하늘을 막론하고 모든 장소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건축 피라미드를 만들고 싶다고요? 그럴 땐 많은 수의 팰에게 건축을 맡겨 보세요. 노동법은 팰에게 적용되지 않으므로 안심하세요. ▼생활 불을 지피거나 전기를 만들거나 채굴을 하거나… 다양한 종류의 이로운 팰을 모아 쾌적한 생활을 해 봅시다. ▼농업 파종, 관개, 수확 등 각각의 작업에 특출난 팰이 있습니다. 팰과 함께 매력적인 농원을 만들어 보세요. ▼공업 및 자동화 자동화하려면 수작업을 팰에게 맡기는 게 핵심입니다. 공장을 만들어 팰을 배치하세요. 팰은 먹이만 있으면 계속 일을 합니다. 수명이 다할 때까지 말이죠. ▼던전 탐색 팰이 있으면 위험한 지역도 OK. 여차하면 팰을 앞세우면 됩니다. 당신을 위해서라면 목숨 바쳐 지켜줄 녀석들이니까요. ▼번식과 유전 팰은 번식할 때 부모의 특성을 이어받습니다. 희귀한 팰을 조합해 최강의 팰을 만들어 보세요! ▼밀렵과 범죄 사냥 금지 구역엔 멸종 위기종으로 분류된 팰이 살고 있습니다. 몰래 침입해 포획하면 일확천금이 내 손에! 들키지만 않는다면, 범죄로 취급되지도 않죠. ▼멀티플레이 본 게임은 멀티플레이를 지원합니다. 친구를 꼬드겨 함께 모험을 떠나 보세요. 물론 대전과 교환도 가능합니다. 협력 플레이(온라인)에서는 최대 4인까지 멀티플레이를 지원합니다. 전용 서버에서는 최대 32인 동시 접속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드넓은 세계에 서식하는 신비한 생물 "팰"을 수집하여 전투, 건축, 농업에 투입하거나 공장에서 일을 시키는 등, 전에 없던 새로운 체험을 선사하는 멀티 지원 오픈월드 서바이벌 크래프트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