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iot
승하한 왕에게 죽음 이후의 흥미진진한 드라이브를 선사하십시오. 왕의 시신이 담긴 수레를 이끌고서 밀고, 당기고, 타고 또 휘두르는 등 물리 기반의 동작을 수행하여 지하 동굴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 또는 친구와 함께 용감한 공주와 그녀의 믿음직한 약혼자가 왕족의 지하 묘지에서 왕이 잠들 완벽한 장소를 찾아내도록 도와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