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com Arcade Stadium Bundle
「Capcom Arcade Stadium」의 추가 타이틀 30개가 포함된 「Capcom Arcade Stadium Bundle」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되는 세트 상품입니다. 또한 특전으로 「Capcom Arcade Stadium:GHOSTS'N GOBLINS」도 입수할 수 있습니다. ※위 세트에 포함된 상품은 낱개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