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derlands: The Handsome Collection
해당 번들은 보더랜드 컬렉션: 판도라의 상자에 포함됩니다! Xbox One X Enhanced, featuring 4K Ultra HD and HDR.* Borderlands: The Handsome Collection은 Borderlands 필수 모음집으로 차세대 콘솔용으로 제작된 Borderlands 2와 Borderlands: The Pre-Sequel의 최종 버전이 포함돼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 콘솔용 Borderlands 사상 가장 뛰어난 성능과 실감 나는 그래픽을 경험해 보세요. 시리즈 사상 최초로, TV 한 대에서 놀라운 고해상도로 4인 화면 분할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평범하지는 않은 시작에서 자기중심적인 폭군으로 이어지는 Handsome Jack 이야기(모든 보너스 애드온 콘텐츠* 포함)를 즐겨 보세요. 새로운 크로스 세이브 기능을 이용해 Xbox 360 저장 파일을 Xbox One으로 옮겨 모험을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BORDERLANDS: THE HANDSOME COLLECTION 포함 사항: -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BORDERLANDS 게임 2개를 패키지 하나로 즐길 수 있습니다. - 수백 시간의 게임플레이를 제공하는 모든 보너스 애드온 콘텐츠를 놀라운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으로 최대 4명이 협동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 개선된 4인 화면 분할 모드로 모두 한 자리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이전 세대 콘솔 저장 파일을 옮겨 중단한 곳에서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2015년 3월 24일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는 모든 Borderlands 2와 Borderlands: The Pre-Sequel 콘텐츠를 포함합니다. *디지털 상점에서 무료 UHD 텍스처 팩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