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랜드: The Pre-Sequel 울트라 HD 텍스쳐 팩
Xbox One X Enhanced, featuring 4K Ultra HD and HDR. UHD 텍스처로 향상된 그래픽의 보더랜드: 프리시퀄 및 DLC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텍스처 업그레이드는 캐릭터, 차량, 무기, 환경에 적용됩니다. 4K 해상도 디스플레이에서 더욱 정교해진 그래픽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그 외 개선 사항은 다른 디스플레이에서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Xbox One X에서 설치 가능합니다. 4K 해상도는 4K 지원 디스플레이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