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merang Fu
이 정신없이 돌아가는 파티게임에서는 귀여운 음식친구들을 부메랑으로 썰고 다질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음식들을 요리하며 적들에게 보호하는데 동참하세요. 게임 내 버프 아이템들과 콤보로 Boomerang Fu 마스터가 되어보세요. 멀티플레이 귀여운 음식캐릭터들과 빠른 전투를 즐겨보세요. 최대 6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버프아이템 폭발부메랑, 위장술, 취권, 순간이동 등 다양한 버프들로 무장해 여러 콤보를 노려보세요. 간단한 조작법 버튼 세 개와 스틱으로 친구들과 함께 전투해보세요. 누구든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순발력과 섬세한 움직임으로 최고의 암살자가 되어보세요. 30개 이상의 전장 30개가 넘는 전장에서 펼쳐지는 쿵푸배틀을 체험해보세요. 다양한 함정들과 환경장치를 통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팀플레이 친구들과 힘을 합해 강력한 CPU들과 맞서 싸우세요. 또한, 황금부메랑 쟁탈전으로 친구들과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지정 모드 좋아하는 버프들로만 플레이하거나 쉴드를 끄는 등 취향에 맞는 다양한 규칙들을 설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