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Border
Beyond Border에서 악어 아키와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나세요! 신비한 숲에서부터 괴물로 가득한 음산한 묘지까지, 네 개의 다양한 도전적인 스테이지를 안내하세요. 각 스테이지에는 끈적한 슬라임과 거대한 거미 같은 새로운 적과 장애물이 있으며, 당신의 생존 능력을 시험할 것입니다. 하지만 아키는 무방비가 아닙니다! 다양한 강력한 무기와 전략적인 포탑 카드를 사용하여 적의 무리로부터 자신을 방어하세요. 쓰러진 적에게서 얻은 코인과 보석으로 좋아하는 장비를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각 포탑은 고유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 적의 물결을 제거하고 난공불락의 방어를 구축하는 데 완벽합니다. Beyond Border는 모든 선택이 중요한 매력적인 액션 모험을 제공합니다. 아키가 사나운 괴물들과 싸우고, 위험한 영토를 정복하며, 집으로 가는 길을 찾는 것을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