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ria Ascending
오르카논의 아름답고 광활한 세계를 탐험하세요 독특한 생명체들이 살고 있는 다섯 개의 도시를 방문하고, 20개가 넘는 위험한 던전에 도전하세요. 50시간이 넘는 게임플레이 시간과 더불어 슈팅 게임, 오리지널 판타지 테마의 카드 게임, 까다로운 지형 퍼즐 등 재미있는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운명과 희생의 대서사시 배신, 희생, 고통이 가득한 Astria Ascending만의 스토리에 빠져 보세요. 성인 캐릭터를 바탕으로 성숙하고 방대한 이야기를 선사합니다. 흥미진진한 턴제 전투 시스템 눈을 뗄 수 없는 턴제 전투를 통해 200개가 넘는 다양한 몬스터와 맞서 싸우세요. 이름난 야수들을 수집해 전장에서 소환하고, 에너지를 모아 전설적인 코스모 브레이크의 힘을 펼치세요. 인상적인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다양하고 경이로운 종족과 기술을 배경으로 하는 여덟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 커스터마이징하고, 세계를 구하기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해야만 하는 영웅적인 팀을 결성하세요. 20개의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 여러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들의 운명은 끝날지라도, 이 세계에는 희망의 빛이 떠오릅니다. 기술과 열정이 담긴, 수작업으로 빚어낸 모험 서사시 FINAL FANTASY, NieR:Automata, Bravely Default의 개발진이 참여했으며 일본어와 영어 풀 보이스까지 제공됩니다. 셀 애니메이션 기법을 사용해 수작업으로 그려낸, 다이나믹한 날씨 시스템을 갖춰 더욱 생생한 2D 월드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