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L 26
푸티의 재정의 AFL 26과 함께 축구의 미래를 준비하세요. 모든 타격을 느끼고, 모든 포효를 듣고, 비교할 수 없는 진정성과 강렬함으로 매 순간을 살아보세요. 첫 번째 바운스부터 마지막 ​​사이렌까지, 액션은 빠르고 치열하며 게임에 충실합니다. 생생한 게임플레이, 환호하는 군중, 전문가의 해설, 실제 AFL의 모든 드라마를 통해 게임을 시청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 안에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재정의된 푸티입니다. 프로팀 PRO TEAM을 구성하고 순위를 올리며 완전히 새로운 도전에 도전하세요. 시즌을 통해 경쟁하여 독점 보상을 잠금 해제하고, 팀을 업그레이드하고, 기술을 선보이세요. 그런 다음 라이벌과 대결하여 귀하의 PRO TEAM이 다른 팀보다 우월한 이유를 증명해 보세요. 선수 경력 완전히 새로운 플레이어 커리어 모드에서 미래의 스타가 되어 보세요. 드래프트 데이의 꿈부터 게임 데이의 영광까지 전체 여정을 즐겨보세요. 열심히 훈련하고, 순위를 높이고, 좌절을 극복하고, AFL 또는 AFLW에서 달성한 모든 이정표를 축하하세요. 이것은 당신의 이야기입니다. 당신의 경력. 당신의 순간. 코치 모드 업데이트된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을 통해 이제 도전 과제는 더욱 커지고 코치로서 팀의 운명을 결정하는 순간은 더욱 잊혀지지 않습니다. 목록을 정확하게 관리하고, 젊은 인재를 육성하고, 순위를 높이도록 안내하세요. 경기 당일에는 모든 결정이 중요합니다. 압박감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올바른 움직임을 취하고, 전술을 조정하고, 팀을 최고의 영광으로 몰아가세요. 탁월한 충실도 모든 AFL 및 AFLW 선수는 Champion Data를 기반으로 한 시그니처 기술부터 최신 사진 측량 기술로 세심하게 스캔한 신체적 특징에 이르기까지 놀라운 수준의 세부 묘사로 재현되었으며, 선수들은 이전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생생하게 재현되었습니다. 당신의 표를 만드세요 최첨단 아카데미 도구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클럽, 선수, 경기장을 디자인하고 개인화하세요. 당신만의 독특한 관점으로 AFL 26을 경험하고 당신의 창작물을 세계에 선보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