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L Pro Cornhole
뒷마당에서 갈고닦은 실력을 한 차원 높여 ACL World Championship에서 최상위 ACL 프로 선수 32명과 대결하세요! 정확한 모션 캡처 기술로 구현된 선수의 움직임과 세세한 3D 모델 환경, 공식 ACL 주머니, 콘홀계의 전설적인 유명 인사 Trey Ryder와 Bernie Nabors의 해설이 어우러진 사상 가장 사실적인 콘홀 시뮬레이션에 푹 빠져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