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end of Keepers: Complete Edition
던전 관리와 로그라이트가 뒤섞인 이 새로운 게임에서 던전 마스터로서의 커리어를 시작해 보세요! 로그 디펜스 게임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게임을 경험할 수 있지만, 마스터의 일부 보너스는 새로운 게임에도 계속 유지됩니다. 앞서 언급했던 것처럼 이 게임은 로그라이트와 던전 관리 요소를 독창적으로 결합합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었냐고요? 수많은 시험을 거치며 관리와 던전 단계의 완벽한 균형을 찾았기 때문이죠! 던전 단계 먼저 다수의 모험가들을 막아낼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상대의 능력치와 저항을 확인하고 적을 무찌를 수 있는 최고의 함정과 몬스터를 배치하세요! 던전의 준비가 끝나면, 모험가들을 불러들이세요! 그다음에는 영웅들이 죽어가는 모습을 지켜보기만 하면 됩니다! 던전 크롤러에서 입장이 바뀐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영웅들은 당신의 던전에 기어들어 당신이 배치한 함정을 작동시킬 겁니다. 다수의 모험가들이 당신이 던전에 배치한 몬스터를 만나면 턴 기반 전투가 시작됩니다! 컴플리트 에디션에는 Soul Smugglers, Feed Troll, Return of the Goddess 및 서포터 팩과 같은 모든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징 던전 회사에 입사하여 기업이라는 사다리를 올라가세요. 소위 ""영웅""이라는 작자들을 박살내고 회사의 보물을 보호하세요. 몬스터를 고용하고 직원과 함정 재고를 관리하세요. 직원 파업을 비롯한 각종 재미있는 이벤트에 대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