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MAN World of Assassination
궁극의 암살자 세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에이전트 47이 되어보세요 20가지 이상의 로케이션에서 여러분의 모든 치명적 능력이 시험대에 오르게 되는 스파이 스릴러 모험을 만끽해보세요. 다양한 접근법 가장 치명적인 무기는 바로 창의성입니다. 새로운 장비를 잠금 해제하고 여러 번 플레이할 수 있는 임무로 기량을 향상시키세요. 암살자의 세계 독특한 캐릭터와 위험한 기회로 가득한 살아 숨쉬는 세계를 여행하세요. HITMAN 프리랜서 자신이 원하는 대로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으로서, 로그라이크 요소 및 심도 있는 전략 기획을 지속적이며 무한히 계속 즐길 수 있는 게임플레이 경험에 섞었습니다. HITMAN 암살자의 세계는 메인 캠페인, 계약 모드, 승급, 미스터리 목표 아케이드 및 라이브 콘텐츠와 같은 HITMAN, HITMAN 2, HITMAN 3의 가장 뛰어난 장점만을 녹여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