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1 Memories Retold
1916년 11월 11일, 젊은 사진작가가 유럽 서부 전선에 참전하기 위하여 캐나다를 떠납니다. 같은 날, 한 독일인 기술자는 아들이 전투 중 실종되었다는 소식을 듣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자신의 인간성을 지키면서 가족의 품으로 살아 돌아오고자 합니다. 11-11: MEMORIES RETOLD는 감성적인 모험 스토리로서 제1차 세계대전의 양 전선에 서게 된 두 병사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회화 느낌의 독특한 작풍과 함께, 각각 해리와 커트를 연기한 일라이저 우드(Elijah Wood)와 제바스티안 코흐(Sebastian Koch)의 목소리 연기 및 작곡가 Olivier Deriviere의 오케스트라 음악이 평화와 절망의 순간으로 플레이어를 안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