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와와 신목에 선택받은 아이들
【예약 특전】 ◆신관 의상 세트 토와와 8명의 신관을 위한 추가 의상 세트를 수록. 게임 내의 캐릭터를 아래의 의상으로 갈아입힐 수 있습니다. <수록 내용> ・토와 추가 의상: 「대장장이 의상」 ・렛카 추가 의상: 「토와 님 친위대장」 ・시긴 추가 의상: 「진카이 의상」 ・아카즈 추가 의상: 「연구복」 ・오리가미 추가 의상: 「무스히 의상」 ・니시키 추가 의상: 「노릇노릇 니시키」 ・무츠미 추가 의상: 「벚꽃 장식」 ・코로우 추가 의상: 「마을의 영웅」 ・밤푸쿠 추가 의상: 「검정 시바견」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특전 의상은 게임 내 기능인 「저택」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저택」은 튜토리얼이 끝나면 개방됩니다. ※특전은 추후 별도로 판매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본 상품은 「일반판」입니다. 그 밖에도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별도로 판매 중이므로 중복 구매에 주의하십시오. 【게임 내용】 『기도는 영원히 시간은 아득히』 이야기의 무대는 모든 악의 근원인 마가츠의 힘 때문에 “마나”가 고갈되어 버린 신주 마을. 신의 아이 토와와 신관들은 마을의 평화를 되찾기 위해 마가츠를 토벌하고자 던전으로 향한다. 때로는 만남과 함께, 때로는 이별과 함께. 토와와 신관들과 마을 사람들이 자아내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던전 8명의 신관 중 2명을 선택, 쿼터뷰 방식의 액션으로 방에 있는 적을 소탕하자. 방을 정리하면 무작위로 “은총”이 발생하여 능력이 강화, 마가츠가 있는 최심부로 향하자. ◆신주 마을 던전에서 입수한 소재를 신주 마을에 가지고 오자. 소재는 다양한 기초 능력 향상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던전에서 사용할 칼을 만드는 「대장간」에서 더욱 강한 칼을 만들어 도전하자. ◆시대 진행 던전을 클리어하면 신주 마을의 “시간”이 흐르고 이야기가 진행된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문명과 다양한 인간 묘사가 그려지는 독특한 분위기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본 제품은 최대 2명까지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멀티 플레이는 플레이어 한 사람 당 컨트롤러 1개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