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미드나잇 선즈 인핸스드 에디션
어둠이 온다. 일어나라! 마블 미드나잇 선즈 인핸스드 에디션으로 멋진 모습으로 릴리스의 군단에 맞서 싸우세요! 인핸스드 에디션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마블 미드나잇 선즈 기본 게임 - 프리미엄 스킨 5개 프리미엄 스킨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캡틴 아메리카(미래 병사) - 캡틴 마블(마벨) - 매직(피닉스 5) - 니코 미노루(시스터 그림) - 울버린(엑스포스) 참고: 프리미엄 스킨은 동일한 게임 내 캐릭터와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캐릭터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잠금 해제해야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스킨은 2022년 12월 1일까지 게임 내에서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마블의 어두운 면을 드러내야 할 때 악마 릴리스와 그녀의 무시무시한 군단이 히드라의 사악한 군대와 힘을 합칩니다. 이제 마블의 어두운 면을 드러내야 할 때입니다. 헌터로서 여러분의 임무는 베테랑 슈퍼 히어로와 위험한 초능력 전사들이 의외의 조합으로 뭉쳐 탄생한 미드나잇 선즈를 승리로 이끄는 것입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아이언맨, 블레이드와 같은 전설의 히어로들이 종말의 위기 앞에 서로 간의 차이점을 제쳐두고 협력할 수 있을까요? 세계를 구하려면 동맹을 맺고, 전설의 미드나잇 선즈로서 팀을 전투로 이끌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 가능한 다양한 캐릭터와 스킬을 활용하여 나만의 특별한 헌터를 만들고, 릴리스의 군단을 어떻게 지하세계로 돌려보낼지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