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전 세계가 기다렸다! Takuya Kimura 주연, '저지 아이즈' 시리즈 최신작! 일본 뿐만이 아닌, 세계 각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여 '용과 같이 스튜디오' 최초 전 세계 동시 발매. 새로운 무대 요코하마에서 변호사였던 탐정 야가미 타카유키의 활약을 그린다. 평범한 재판일 거라 생각했던 어느 사건으로부터 떠오른 수수께끼에 가득찬 복수극. 그 이야기는 생각지도 못한 방향으로……. 잃어버린 것은 진실. 그리고 정의. 진실의 문 저편에서 야가미가 보게 되는 것은? 전작을 뛰어넘는 농후한 리걸 서스펜스 대작을 기대하라! 【출연】 Takuya Kimura, Hiroshi Tamaki, Koji Yamamoto, Ken Mitsuishi/Akira Nakao 【총감독】Toshihiro Nagoshi 【각본】Tsuyoshi Furuta ※본 상품을 포함한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 구매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본 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발매일"은 협정세계시(UTC)로 표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