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M1 Semi-auto Carbine Bundle
가볍고 사용하기 쉬운 M1 반자동 카빈은 시체들을 쓸어버리고 적에게 공포를 심어줍니다! 이 강력한 미국제 무기는 근거리 전투에 아주 좋으며 단 몇 초 만에 적들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이 무기 번들에는 다음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1 카빈 부적 2개 (엉클 샘 모자 + 야구 방망이) 맞춤 무기 스킨 2개 (색깔 칠한 미국 국기 + 야구 가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