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Gi-Oh! Master Duel
「유희왕」을 본격 디지털 카드 게임으로! 25년 이상의 시간에 걸쳐 지금도 진화하고 있는 전략성 카드 게임의 결정판! 사상 최고봉의 듀얼이 당신을 기다린다! 이 결투에 당신은 따라올 수 있을까?!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Yu-Gi-Oh! Master Duel」이란】 대 인기 카드 게임 「유희왕OCG」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카드 게임 호화로운 그래픽, 매력적인 사운드, 경쾌한 템포로 듀얼이 펼쳐진다! 전 세계의 듀얼리스트들과 「유희왕」을 본격적으로 플레이 해 보자! ◇일단 듀얼로 실전이다! 처음 받는 덱으로 일단 듀얼을 시작해보자! 물론, 오랜만에 플레이 하는 사람이나 처음 시작하는 사람도 안심하고 플레이 할 수 있게 충실한 튜토리얼 요소도 준비되어 있다. 게임을 진행하여 다양한 카드를 모아보자! ◇다양한 규칙의 이벤트와 대회 실시! 듀얼리스트 라이프를 풍족하게! 누구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대회를 준비! 10,000종류가 넘게 수록된 카드로, 다양한 덱과 다양한 듀얼을 즐겨보자! 당신이 자신 있는 규칙의 대회에서 최고를 노려보자! ◇카드 일러스트에 담겨있는 이야기! 혼자서도 느긋하게 꼼꼼한 플레이가 가능한 솔로 모드 탑재! 카드에 얽힌 다양한 이야기와 세계를 따라가며 게임을 클리어 하면, 듀얼 실력도 착실하게 스텝 업! 유희왕의 세계를 보다 깊이 알고 싶은 사람은 물론, 처음 플레이 하는 사람이나 오랜만에 플레이 하는 사람에게도 추천! ◇다양한 기능으로 듀얼을 서포트! 모바일 앱 「Yu-Gi-Oh! Neuron」과도 연동! 전 세계 듀얼리스트들의 수많은 덱을 참조하여 오리지널 덱을 만들자! 시험 드로우 기능을 사용하여 듀얼 시작 시의 패를 확인하는 것도 가능! 덱의 정확도를 높이자! [유희왕에 대하여] 「유희왕」은 1996년도부터 주식회사 슈에이샤의 「주간 소년 점프」에 연재된 타카하시 카즈키 선생 원작의 인기 만화이며,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원작 만화를 영상화 한 애니메이션 「유희왕」시리즈를 소재로 한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과 가정용 게임을 전 세계의 고객 여러분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 「Yu-Gi-Oh! OCG」를 즐기시는 분 「Yu-Gi-Oh! Duel Links」를 즐기시는 분 인기 대전 게임을 즐기시고 싶은 분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본 게임은 랜덤 배출되는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 사용되는 가상화폐를 게임 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