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 팩 67
「Yu-Gi-Oh! Master Duel」 사용할 수 있는 젬 67개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젬은 샵에서 카드 팩이나 악세서리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통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