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ka-Replaylee
유카, 레일리와 함께 장대한 3D 플랫포머 수집 모험을 떠나보세요! 유카-리플레일리가 새로운 동작, 더 많은 이야기, 흥미로운 도전, 숨겨진 비밀, 그리고 두 배 넘게 많아진 숨겨진 수집품으로 찾아옵니다. 유카와 레일리가 세상에서 가장 큰 보물을 되찾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별난 두 보물 사냥꾼이 자신들의 가장 위대했던 모험에 담긴 이야기를 다시 들려줍니다. 배가 추락하고, 우주에서 (아마도) 가장 값진 책을 발견했지만 탐욕스러운 자본가 캐피털 B에게 페이지를 도둑맞은 이야기죠. 개성 있는 캐릭터와 금고를 채울 반짝이는 수집품이 가득하고, 각종 판타지와 상상력이 넘치는 세계에서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모험으로 들어가 세계를 구하세요! 특징: 다시 전하는 이야기 – 유카와 레일리가 황당한 과장을 잔뜩 섞으며 자신들의 모험 이야기를 회상합니다! 이야기는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책 느낌으로 펼쳐지며 게임 전반에 걸쳐 새롭게 구성됩니다! 두 배의 도전과 페이지 – 새로운 지역이 추가되고, 완전히 새로운 도전이 추가되었으며, 기존의 도전은 개선하거나 완전히 바꿨습니다. 모든 레벨의 수집품을 새롭게 배치하고 발견 가능한 페이지의 수가 두 배가 되었습니다! 게임플레이 개편 – 부드럽고 멋진 플랫포머 스타일을 위한 새로운 동작과 콤보 등 동작 세트를 개선하고 다듬었습니다. 새로운 카메라 기능과 개선으로 액션이 화면에 더 제대로 담깁니다. 렉스트로의 바이트 반격 – 하나로 두 개의 게임을! 렉스트로만의 아이소메트릭 플랫포머 게임에서 렉스트로를 조종하며 반짝이는 보상을 차지하세요! 모험을 하면서 숨겨진 아케이드 게임을 찾아 퍼즐, 플랫폼과 비디오 게임의 영웅이 되기 위해 방해꾼들에 맞서 이겨내세요! 새로운 수집용 화폐 – Q.U.I.D.S를 소개합니다! 캐피털 B의 무능한 부하들이 힘들게 구한 코인을 사방에 떨어뜨렸습니다. 하이보리 타워의 공식 통화를 모아서 비디오 게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지각 있는 자동 판매기에 쓰세요. 아니면 코이넬리우스의 여러 가지 미니 도전 중 하나를 해보세요! 세계 탐험하기 – 새롭게 바뀐 모험가의 공책이 게임의 모든 숨겨진 요소를 찾도록 도와줄 겁니다. 그리고 책갈피를 찾아 빠르게 이동하고 길도 잃지 마세요! Q.U.I.D.S를 사용해 다른 도전 장소의 힌트를 구매하세요. 300개의 마법 페이지를 모두 찾을 수 있을까요? 벤디의 다양한 상품들 – 토닉이 완전히 새로운 맛으로 돌아옵니다! 게임을 뒤집어버릴 만한 여러 개의 강화를 장착할 수 있어 플레이스타일에 완전하게 맞춰 강해질 수 있습니다. 거기다 의상으로 멋을 부릴 수도 있다고요! 벤디가 패션을 아는 현대의 모험가를 위해 새로운 라인업을 준비했습니다. 꿈만 같은 오케스트라 사운드트랙 – 유명 비디오 게임 작곡가 데이비드 와이즈, 그랜트 커크호프, 스티브 버크의 원곡이 댄 머독, 맷 그리핀의 새로운 트랙과 함께 아름다운 오케스트라 편곡으로 돌아옵니다. 이제 귀를 씻고 감상할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