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용 WWE 2K23 슈퍼차저
이 제품은 2024/11/1 이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공지: WWE 2K23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서버가 2025/1/6에 셧다운 될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모든 온라인 서버가 요구되는 기능은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WWE 2K23 슈퍼차저에서 WWE 유니버스의 더욱 위대한 레전드들을 플레이해 보세요. 얼티밋 워리어, 골드버그, 트리쉬 스트라투스, 할리우드 호건 등 WWE 레전드와 Halloween Havoc ‘97, RAW 2005, SummerSlam ‘88 등 추억의 경기장을 출시 시 모두 바로 잠금 해제하세요! WWE 2K23 슈퍼차저는 시즌 패스의 일부로 포함되며, 시즌 패스는 WWE 2K23 디럭스 에디션과 아이콘 에디션에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