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용 WWE 2K23
확장된 기능과 뛰어난 그래픽, 궁극의 WWE 경험. 로만 레인즈, 코디 로즈, 론다 로우지, 브록 레스너, 스톤 콜드 스티브 오스틴 등 다 많은 WWE 슈퍼스타 및 레전드와 함께 링 위에 오르세요! 2K 쇼케이스: 직접 경험하는 스포츠 다큐멘터리 존 시나의 20년 WWE 커리어의 주요 순간들을 재현하고 가장 까다로웠던 선수들을 플레이해 보세요. 프랜차이즈 사상 최초로 WWE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로 손꼽히는 각 주요 상대 선수의 역할을 맡아 'Mr. Hustle, Loyalty, and Respect'를 쓰러뜨려 보세요. WARGAMES 팬들이 가장 열광하는 액션으로 가득한 WarGames를 WWE 2K23에서 처음 선보입니다. 이중 철창으로 둘러싸여 나란히 놓인 두 개의 링에서 가슴 두근거리는 3 대 3, 4 대 4 멀티플레이어 난전을 즐겨보세요! 내가 선택하는 나의 쇼 MyGM에서 주간 쇼를 완전히 장악하고, 라이벌 제너럴 매니저와 최고의 브랜드 명예를 두고 경쟁해 보세요. 이제 더 많은 GM과 쇼 옵션, 여러 시즌, 더욱 다양해진 매치 카드와 최대 4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매치 유형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카드가 내 손 안에 MyFACTION에서 WWE 슈퍼스타와 레전드 카드를 수집하고 업그레이드하여 궁극의 조직을 완성하고 경쟁을 통해 세계를 제패하세요! 이제 온라인 멀티 플레이로도 제공됩니다! MyRISE에서 나의 운명 정하기 WWE 세계에 데뷔하고, 'The Lock'과 'The Legacy'의 독특한 스토리라인을 따라 신중하게 결정을 내리며 WWE 슈퍼스타로서 커리어를 쌓아가세요. 내가 직접 창조하는 나만의 세계 WWE 유니버스 모드는 플레이어가 슈퍼스타 명단부터 불화, 챔피언, 주간 쇼까지 WWE에 관한 모든 것을 결정하는 궁극의 샌드박스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