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맨 X
시그마와 그의 독불장군이 돌아왔습니다. 그들은 아주 진지합니다! Capcom 오리지널에서 영감을 받은 공식 메가맨 월드와 함께 이 모험에 뛰어드세요. 메가맨의 9가지 무기고를 이용해 적의 육군과 싸우고 상징적인 레벨을 통과하여 거대한 보스를 물리치세요! 오리지널 메가맨 X 사운드트랙으로 분위기를 연출하고 포함된 클래식 메가맨 스킨을 자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