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도쿠 클래식 X
게임이면서도, 펜과 종이로 문제를 푸는 맛을 그대로 살린 스도쿠입니다. 규칙을 배우며 연습을 하셔도 좋고, 어려운 문제를 자신만의 힘으로 푸셔도 좋습니다.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맞춤형 설정 지원 어시스트 기능을 맞춤형으로 선택하여, 원하는 설정으로 즐겨보세요. 게임의 편리함과 펜과 종이로 푸는 스도쿠의 맛을 동시에 살릴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준비하였습니다. ・기입한 숫자의 정답 판정을 자동으로 확인 ・선택한 숫자와 같은 숫자의 칸을 강조 표시 ・커서가 위치한 종방향, 횡방향 라인의 칸을 강조 표시 ・숫자를 전부 기입했을 때의 이펙트 출력 ・숫자 디자인 변경 ・타이머 표시 ……등등, 각종 어시스트 기능을 플레이어 여러분의 취향에 따라 ON/OFF하실 수 있습니다. ●중단 데이터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든, 부담없이 문제 풀이를 멈추거나 다시 시작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쉬움, 보통, 어려움의 3가지 난이도로 구성된 총 300개의 문제를 준비하였습니다. 300개의 스도쿠 문제를 원하는 설정과 스타일로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