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화려한 라인업의 DLC 팩은 아래의 각 플레이 가능한 슈퍼스타와 해당 MyFACTION를 포함합니다. Chris Sabin Alex Shelley Giulia Stephanie Vaquer El Grande Americano 뉴 웨이브 팩은 WWE 2K25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으며, 시즌 패스는 Deadman 에디션과 The Bloodline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El Grande Americano의 정확한 출시일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