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19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WWE 2K19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하면 WWE 2K19 시즌 패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WWE 대표 게임 프랜차이즈의 최신작 WWE 2K19가 커버 모델 슈퍼스타 AJ Styles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WWE 2K19는 유명 WWE 슈퍼스타, 레전드, 명예의 전당 입성자, NXT 인기 스타 등 거대한 로스터를 자랑합니다. 독창적인 WWE 게임 플레이와 추가된 제작 옵션, 몰입감 있는 매치 유형, 팬들이 뽑은 모드 등 많은 것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