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19 Accelerator
게임 내 모든 WWE Superstar와 Legend의 전체 랭킹 및 속성을 결정합니다. Accelerator 팩과 함께 대체 의상을 포함한 모든 WWE Superstar와 Legend를 잠금 해제 하십시오! 참고: 이 아이템은 시즌 패스 프리미엄 콘텐츠 구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