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19 Titans 팩
링의 타이탄들로 적을 제압하세요! WWE 2K19 Titans 팩을 다운로드해 파괴적인 힘의 War Raiders라고 불리는 Bobby Lashley, EC3, Hanson & Rowe를 이용하세요. WWE 2K19 시즌 패스를 다운로드해도 WWE 2K19 Titans 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