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19 Wooooo! 에디션 팩!
WWE 2K19 Wooooo! 에디션 팩을 써서 멋진 포즈로 복도를 걸어보세요! WWE 2K19 Wooooo! 에디션 팩을 써서 멋진 포즈로 복도를 걸어보세요! 다운로드 가능한 아레나, 의상, Dusty Rhodes, Rowdy Roddy Piper, Randy Savage 같은 슈퍼스타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