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 - Colin McRae: FLAT OUT Pack
Colin McRae: FLAT OUT 팩으로 랠리 전설 중 가장 상징적인 순간을 다시 누려보세요. 30여 년 동안 이어진 Colin McRae 커리어에서 뽑아낸 40개의 고난이도 시나리오. 스코틀랜드 Perth와 Kinross를 지나는 12개의 아름다운 랠리 트랙. 콜린의 SUBARU Impreza S4 Rally 및 SUBARU Legacy RS.